부천문화재단, 발레 〈지젤〉 포함, 상반기 13편 공연
  • 인쇄
  • |
  • 목록
  • |
  • 복사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부천문화재단, 발레 〈지젤〉 포함, 상반기 13편 공연

[문화게시판]부천문화재단, 발레 〈지젤〉 포함, 상반기 13편 공연

이밖에 4월부터 6월까지 클래식과 대중음악, 가족극, 판소리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마련돼 있다. 3월 15일까지 두 편 이상의 공연을 패키지로 구매하면 35%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문의:032-326-2689, 홈페이지 www.bcf.or.kr

국립창극단, '깊은 소리 우리 소리 2004' 펼쳐

국립창극단은 3월 6일과 7일 이틀간 서울 국립극장 달오름극장에서 기악 중심의 음악회 '깊은 소리 우리 소리 2004'를 올린다. 내로라하는 명인으로 구성된 국립창극단 기악부가 그동안 창극 반주로는 다 보여줄 수 없던 우리 기악의 아름다움과 소리의 앙상블을 보여준다.

박종선류 아쟁산조를 중심 선율로 한 산조합주, 청량한 음색과 강렬한 농음으로 사랑받는 대금 독주, 가야금 연주자가 직접 창을 하며 공연하는 가야금 병창, 다이내믹하면서도 깊은 거문고 산조 등이 준비돼 있다.

공연시간은 오후 4시이며, 관람료는 으뜸석 2만원. 버금석 1만원이다.

문의:02-2274-3507~8, 홈페이지 www.ntok.go.kr

그랜드하얏트서울, 허니문&기념일 패키지

[문화게시판]부천문화재단, 발레 〈지젤〉 포함, 상반기 13편 공연

21만5천원인 '햅번 패키지'(금~토요일)는 ▲디럭스룸 1박 ▲레드 와인과 과일 셋업 ▲사우나 무료 ▲제이제이 마호니스와 헬리콘 송바 웨딩 애프터 파티 10% 할인 ▲호텔내 미용실 샴푸와 드라이 서비스 20% 할인 ▲오 디나쌍뜨 샤워 젤 선물 등으로 구성돼 있다. 31만5천~41만5천원인 '그레이스 패키지'(금~토요일)는 ▲주니어, 코너 스위트 또는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1박 ▲햅번 패키지의 호텔 관련 혜택 동일 ▲룸서비스 조식 ▲릴랙스 바디 폴리셔, 릴랙스 바디 밤 2종 선물 세트 선물 등으로 짜여 있다.

이그제규티브 스위트에서 묵을 경우 79만원, 앰버서더 스위트를 이용할 경우 2백만원인 '퀸스 패키지'는 ▲샴페인과 케익, 과일 셋업 ▲객실을 장미꽃과 풍선으로 장식 ▲호텔과 공항간 리무진 서비스 ▲사우나 무료 ▲제이제이 마호니스와 헬리콘 송바 결혼애프터 파티 10% 할인 ▲호텔 내 미용실 샴푸와 드라이 서비스 20% 할인 ▲룸서비스 조식 ▲클라란스 정품 2종과 미니어처 2종 선물세트 등을 제공한다.

문의:02-799-8888

오페라 〈카르멘〉 5월 국내 상륙

야외 오페라 〈카르멘〉이 5월 15일부터 19일까지 총 4회에 걸쳐 서울 잠실올림픽 주경기장을 수놓는다.

이번 공연은 스페인 세빌리아 지방의 분위기를 그대로 재현한 초대형 무대, 스페인 정통 플라멩코팀의 화려한 공연, 긴장감과 박진감이 넘치는 선율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세계 3대 오페라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카르멘〉은 프랑스의 극작가 메리메의 소설을 작곡가 비제가 각색한 작품이다. 스페인 세빌리아 지방을 배경으로 정열의 집시여인 카르멘과 순수한 청년 돈 호세의 비극적 사랑을 담고 있다.

쟌 카를로 델 모나코가 연출을 맡고, 테너 호세 쿠라가 돈 호세 역을, 엘레나 자렘바가 카르멘 역을 맡는다.

2월 23일 티켓박스를 오픈했다. 관람료는 5만~30만원.

문의:02-722-2693



새음반

위스퍼링 오브 더 문 (Whispering of the moon)

차이코프스키가 재직했던 우크라이나 오데사 국립음대의 성악과 교수이자 오데사 국립 오페라단 지도 교수인 소프라노 신문희의 1집 음반. 앨범에는 아프로쿠반 스타일로 재편곡된, 비제의 카르멘 중 '하바네라(habanera)'를 비롯해 에디트 피아프 등 여러 가수가 부른 샹송 '장미빛 인생', 회화적 느낌의 편곡과 신문희의 감성적 보컬이 어우러진 '브람스의 자장가' 등 총 11곡이 들어있다. 이번 음반 작업에는 강호정 교수를 비롯해 박용준, 나원주, 정지찬 등 대중음악 아티스트가 편곡에 대거 참여했다. [PPW Korea]

홈랜드 (Homeland)

1988년 이후 뉴에이지 음악 전문 레이블을 통해 많은 음반을 발표해온 빌 더글러스의 최신(2002년작) 앨범. 이 음반에는 아름다운 선율을 가진 민요들과 '인간성 본연으로의 귀향'과 같은, 평화를 갈구하는 메시지가 현악기, 목관악기, 피아노, 그리고 합창단의 하모니로 표현되어 있다.

수록곡은 〈쉐난도(Shenandoah)〉 〈홈랜드〉 〈더 워터 이즈 와이드〉 등이다. 이중 〈쉐난도〉는 동이 트는 듯한 신비로움을 머금은 곡이고 〈홈랜드〉는 첼로와 오보에가 연주하는 선율이 인상적이다.   [알레스2뮤직]



새 DVD

이탈리안잡

1963년에 제작된 〈이탈리안잡〉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범죄전문가들의 뛰어난 두뇌플레이,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스토리에 화려한 액션이 돋보이는 영화다. 1963년판에 경의를 표하는 의미에서 절도, 금괴, 미니쿠퍼라는 뼈대는 비슷하지만 내용은 다르다. 특별판에는 두 영화가 실려 있어 비교해볼 수 있다. 서플먼트에서는 고난이도 스턴트 액션 장면과 강력한 미니쿠퍼에 대한 설명, 삭제장면이 눈길을 끈다. 화면비율 2.35대1/오디오 돌비디지털 5.1

〈파라마운트〉

언더월드

흡혈귀와 늑대인간이 싸운다면 누가 이길까. 이번에 출시된 〈언더월드〉는 흡혈귀와 늑대인간의 싸움을 다루고 있다. 환상적인 화면과 음향효과는 DVD의 재미를 더해준다. 액션 또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매트릭스〉와 〈이퀄리브리엄〉에서 본 듯한 액션이 한 곳에 모였기 때문이다. 반전을 중요시하는 요즘의 분위기에 맞춰 놀라운 반전도 준비돼 있다. 서플먼트에는 스턴트와 분장효과에 대한 설명, 뮤직비디오와 제작 과정이 실려 있다. 화면비율 2.35대1/오디오 DTS, 돌비디지털 5.1〈비트윈〉

커먼웰스

30억원을 둘러싼 14명의 이웃사촌간에 벌어지는 코믹 유혈낭자극으로 결말을 예측하기 힘들다. 그로테스크한 분위기를 풍기며 시작된 영화는 호러영화인 듯하다가 스릴러, 코미디로 흘러가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패러디도 이 영화의 자랑거리. 〈북북서로 진로를 돌려라〉나 〈킹콩〉 〈매트릭스〉 〈스타워즈〉를 패러디한 장면도 볼 만하다. 서플먼트에는 감독의 음성해설과 제작과정 다큐멘터리, 단편영화 〈미린다 살인사건〉이 포함됐다. 화면비율 2.35대1/오디오 돌비디지털 5.1  〈파파DVD〉


문화게시판바로가기

주간경향 댓글 정책에 따라
이 기사에서는 댓글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