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테팔이 ‘뉴 아방티 토스터’를 선보였다. 정면 패널을 30도로 기울여 사용이 편리하고 디자인도 세련되게 개선했다. 냉동 빵을 갓 만든 빵처럼 구워주는 해동기능, 이미 구운 빵을 타지 않게 적당히 데워주는 재가열 기능이 특징이다.
소비자가격 | 7만4000원
▷ 더페이스샵이 자외선 차단과 피부 미백 효과가 있는 기능성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화이트트리 EX 베이스 메이크업’ 4종을 선보였다. 비타민나무(학명: 히포패람노이데스) 추출물이 함유돼 기미, 주근깨 등 색소 침착을 유발하는 멜라닌 생성을 억제한다.
소비자가격 | 1만3900~1만4900원
▷ 나이키골프코리아가 여성용 골프화 ‘SP-6 클래식(SP-6 Classic)’을 출시했다. 발이 지면에 닿을 때 생기는 충격을 흡수해 편안함을 주며 장시간 라운딩을 가능하게 한다. 워터쉴드 플러스 방수시스템을 적용, 발을 건조한 상태로 유지해준다.
소비자가격 | 19만7000원
▷ 파나소닉코리아가 충격에 강하고 방수와 방진 기능을 장착해 충격, 물, 먼지를 차단하는 안전한 노트북 ‘터프북 CF-30’을 발표했다. 90㎝ 높이에서 떨어뜨려도 안전하며, 분당 10㎜ 강수량에도 지장 없는 안전한 노트북이다.
소비자가격 | 450만 원
▷ 코맥스산업이 500도의 고열에도 견딜 수 있는 내열유리로 만든 유리물병을 출시했다. 뚜껑은 환경호르몬이 검출되지 않는 친환경 플라스틱 소재인 폴리프로필렌(PP)으로 만들었다. 한손에 잘 잡히도록 곡선 그립이 들어가 있으며 병 입구가 넓어 세척하기도 쉽다.
소비자가격 | 6990원
▷ 삼성전자가 ‘파브 보르도 풀HD LCD TV 스페셜 에디션’ 3종을 출시했다. 기존 화면 아래에 있던 히든 스피커를 화면 양 옆에 배치해 더 넓어 보이게 했다. 크리스털 블랙 패널을 탑재하여 깊은 블랙과 어두운 화면에서도 세밀한 디테일을 표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소비자가격 | 320만~520만 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