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가 프라다와 공동 제작한 ‘프라다폰’을 SK텔레콤과 LG텔레콤을 통해 국내에 본격 선보인다. 명품 휴대전화라는 콘셉트에 걸맞은 디자인, 첨단 부가기능, 액세서리 등을 채택했다. 가격도 국내 휴대전화 중 가장 비싸다.
소비자가격 | 88만 원
□ 한경희생활과학이 실속형 프리미엄 ‘한경희스팀다림’을 출시했다. 가격은 낮추고 디자인과 기능은 강화했다. 다림판 없이 걸어 놓고 서서 다리는 스탠드형 스팀다리미여서 편리하다. 실크나 열에 약한 천도 쉽게 다릴 수 있다.
소비자가격 | 11만 원
□ 보쉬 블라우풍트가 휴대용 DMB내비게이션을 국내 시장에 출시했다. 눈부심 및 빛 반사를 최소화한 4인치 고화질 터치 스크린을 사용했다. 지상파DMB를 지원하며 PIP(화면분할) 기능으로 내비게이션과 DMB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다.
소비자가격 | 40만 원대
□ 포조리아가 국내 최초로 기능성 화산석 청바지 ‘진볼케이노’를 선보인다. 화산석이나 스콜리아 화산석을 가공하여 청바지 원단에 코팅을 입혀 천연 화산석의 주요 기능인 음이온과 원적외선의 높은 방사율이 특징이다.
소비자가격 | 미정
□ 나이키골프코리아가 골프 여행 혹은 출장이 잦은 골퍼에게 맞는 ‘이그제큐티브 롤링 가멘트 백’을 출시한다. 다양한 수납 공간을 제공해 공간 활용을 극대화했다. 골프 의류뿐만 아니라 정장도 담을 수 있으며 신발, 우산 등을 넣을 수 있는 별도 수납 공간도 있다.
소비자가격 | 14만8000원
□ 코멕스산업이 주방용품, 욕실용품 등 다양한 구성으로 신혼부부들에게 맞는 ‘신혼 주방생활용품 세트’를 판매한다. 회사 측은 “신혼부부들에게 꼭 필요한 생활용품만 골라 웨딩세트로 구성했다”고 말한다.
소비자가격 | 3만~10만 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