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가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통화 편의성을 높인 ‘바나나 스타일폰’을 출시했다. 유선형의 슬라이드를 적용, 통화할 때 휴대전화가 얼굴 윤곽을 따라 밀착되고 뒷면은 부드러운 곡선이어서 손에 쥘 때 안정감이 있다. 전화나 문자가 왔을 때 양 옆면의 오렌지색 램프가 반짝이기도 한다.
소비자가격 | 30만 원대
▷ SKIN79가 남성을 위한 ‘맨즈 클래식 3종 세트’를 출시했다. 맨즈 클래식 젠틀워시, 맨즈 클래식 젠틀부스터, 맨즈 클래식 비비크림으로 구성되었다. 남성의 면도부터 클렌징, 기초수분 공급과 영양 및 주름 관리 등의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올 인 원(All in one)’ 남성화장품이다.
소비자가격 | 7만 원대
▷ 한경희생활과학이 ‘한경희스팀진공 슬림’을 출시했다. 무게를 3.8㎏으로 줄여 훨씬 가벼워졌으며 검정색과 흰색을 조화시키고 외장 디자인을 둥글게 해 날씬한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순간분사식 히터를 채택해 예열시간을 40초로 단축, 청소 준비시간을 줄였다.
소비자가격 | 16만8000원
▷ 디아지오코리아가 아르헨티나의 나바로 꼬레아스의 프리미엄 와인 ‘알레고리아 그랑 리제르바’를 선보였다. 세련된 깊은 맛과 블랙체리, 초콜릿, 삼나무 향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길게 여운이 남는 강한 뒷맛이 매력적이다. 까베르네 소비뇽과 말벡 두 가지가 있다.
소비자가격 | 4만3000원
▷ 혼다코리아가 2007서울모터쇼 현장에서 신차발표회를 통해 시빅1.8을 선보였다. SOHC i-VTEC 엔진을 탑재해 140마력을 자랑하는 시빅1.8은 전 세계적으로 1700만 대 이상 팔린 베스트셀링카다. 알루미늄 로커암 등을 사용해 엔진 강성은 높이고 무게는 가볍게 했다.
소비자가격 | 2590만 원
▷ 한국후지필름이 광학 10배줌과 710만 화소 CCD를 탑재한 ‘파인픽스 S5700’을 출시했다. LCD를 1.8인치에서 2.5인치로 늘려 더 넓은 화면으로 고감도 사진과 동영상을 즐길 수 있다. 동영상 촬영이 가능하며, 동영상 촬영과 동시에 줌 기능을 작동할 수 있다.
소비자가격 | 30만 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