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만 오면 가슴이 아팠다”…삼전 호황에 지워진 청년 연구원의 죽음
나도 주주지만, 직원들이 죽어 나가면서 100만 전자 되는 건 원치 않는다._ 경향닷컴 Harrison****
삼성전자·하이닉스 때문에 회사원의 99%가 스트레스받는 건 왜 모르나?_ 경향닷컴 별****
이런 사람들에게 업적에 따라 주는 것이 성과급이다._ 경향닷컴 케****
삼성전자 성과급 논쟁에 빠진 것…누구와 어떻게 나눌 것인가
국가 시스템에서 재분배 구조가 확보돼 있는데 또 다른 시스템이 필요한가?_ 다음 야****
성과급을 현금으로 주지 말고 전부 주식으로 주시오._경향닷컴 임****
삼성 노조 반도체공장에서 백혈병으로 죽은 직원들 사건에는 침묵하더니 고액 성과급에는 파업이라!_germ****
‘절윤’ 못한 국민의힘, ‘윤 어게인’ 침투 통로 됐다
극우는 국민의힘이라는 숙주에 기생하고, 국민의힘은 국민에 기생하고…._경향닷컴 경향9****
장동혁과 그 일당은 역사에 죄를 짓고 있다._네이버 wwhk****
아직도 부정선거를 믿는 사람들이 있다는 게 놀랍다. 트럼프가 바이든에게 졌을 때 부정선거라 했다._다음 정****